온라인 서점
  책 정보
  기타

    직접 주문 안내
  본사 휴무 안내

 
책 소개
   타임머신
   

■ 지은이 : H.G.웰즈
■ 출판일 : 2007. 11. 21
■ 페이지수 : 192
■ 정가 : 7,000원


  → 소개
 

*100년이란 세월을 뚫고 날아온 SF의 명작
그저 신기한 기계나 나오는 미래 세계를 배경으로 두었다면, 결코 훌륭한 SF라고 할 수 없다. 웰즈의 <타임머신>이 SF 마니아들에게 반드시 읽어야 할 추천 도서로 손꼽히는 이유는 그저 초기에 나온 SF이기 때문만은 아니다. 그 안에는 시간에 대한 놀라운 통찰력과 아울러 인류 문명에 대한 날카로운 지적이 담겨 있는 것이다.
소설 속의 주인공 <시간 여행자>가 미래의 세계에서 만나게 되는 '엘로이'와 '몰록'은 부르주아지와 프롤레타리아의 미래 모습이다. 사실 작품을 쓴 웰즈는 상당한 사회주의자로서 소설 속에서도 미래로 가면 "철저한 공산주의 원칙을 따라 세워진 사회를 발견할 수도 있겠지." 라고 말하기까지 한다.
100년 전 소설이라고는 도저히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빠른 장면 전환 속에는 당대 최고의 문명비평가 웰즈의 날카로운 사상이 흐르는 작품이다.

*원작에 더욱 근접한 개정 완역본
<타임머신>은 단순히 시간 여행을 간 주인공이 활극이나 벌이다가 돌아오는 그런 이야기가 아니다다. 실제로는 어린이나 청소년용 모험소설이 아닌데도, 2002년에 엔북의 <타임머신>초판이 나올 때까지 원문을 충실히 옮긴 완역본이 없었다. SF의 장을 열었다는 평가와 함께 해외에서는 출간 100년 행사까지 가졌던 명작이지만, 국내에서는 상당한 푸대접을 받아왔던 셈이다.
그러나 SF 마니아들의 호응에 힘입어, 2002년 완역 초판본을 발간한 데 이어 2007년 11월에 대폭 수정한 개정 완역본을 새로 출간하게 되었다.

<목차 보기 / 저자 소개>


◀ 리스트로     

Copyright ⓒ 2007 N book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