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서점
  책 정보
  기타

    직접 주문 안내
  본사 휴무 안내

 
책 소개
   주먹이 운다
   

■ 지은이: 하레루야 아키라
■ 출판일 : 2005. 3. 15
■ 페이지수 : 200
■ 정가 : 8,500원


  → 소개
  *영화 '주먹이 운다'의 실제 인물의 리얼 스토리!
세대를 대표하는 두 연기파 배우 최민식과 류승범, 거기에 파워 있는 연출로 정평 있는 류승완 감독이 만들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주먹이 운다'.
영화에는 두 주인공이 등장한다 - 강태식과 유상환. 그중 최민식이 열연한 강태식은 길거리에서 돈 만 원을 받고 사람들에게 얻어맞는 '인간 샌드백' 장사로 먹고 사는 밑바닥 인생이다.
아무리 그래도 얻어맞아서 먹고 사는 사람이 있을까? 그러나 그것은 꾸며낸 얘기나 과장이 아니다. 그런 사람이 실제로 존재하는 것이다.
하레루야 아키라. 영화의 모델이 된 실존 인물의 이름이다. 한때 프로 복서이기도 했던 그는 도쿄 신주쿠에서 영화 속 최민식처럼 행인들의 주먹 앞에 몸을 던져 생계를 이었다.

*잘나지 못한 자의 이야기. 그러나, 그래서 희망은 버리지 않는다
대학에는 근처에도 가본 적이 없지만 오직 몸 하나로 열심히 살아왔던 그가 파산과 함께 막대한 빚더미에 앉는다. 생명보험금을 노린 자살까지 생각해 봤다. 그러나 결국 가족을 위해 택한 것은 자살도 아니었고, 노숙자가 되어 도피하는 것도 아니었다. 건강한 몸 하나를 밑천으로 '인간 샌드백'이 되어 작은 돈이라도 열심히 버는 일이었다.
그의 특이하면서도 절절한 삶의 모습은 이미 일본과 여러 나라의 매스컴을 통해 조명되었고, 우리나라에서도 MBC '화제집중 6시'에서 다뤄진 바 있다.
이 책은 그 장본인 하레루야 아키라가 직접 쓴 자전적 글로, 파산에 이르게 된 자신과 가족, 그리고 밑바닥 인생에서 둘러본 주변 세상을 감동과 유머로 자아낸 휴먼 스토리이다.



<목차 보기 / 저자 소개>

*온라인 도서 구입 (직접 링크)
교보문고, YES24, 인터파크

 

 


 
◀ 리스트로     

Copyright ⓒ 2007 N book company. All rights reserved.